google-site-verification=hwJ-HV1l3eb_El0u9_YnnT8HJzX3RTtGod0PYcP5goA '2025/05/25 글 목록
728x90
반응형

2025/05/25 5

허경영 아이큐 430 어디까지가 진실인가? 사람이 아니다? 증인 출연! 증언 확보! (허경영 아이큐 테스트 전말)

허경영 IQ 430, 정말 사실일까요? 우리 함께 파헤쳐 봐요!1. 허경영 IQ 430, 대체 무슨 이야기일까요?허경영 씨의 iq 430 주장이 정말 사실일까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이야기이죠. 이 주장은 대학교수들이 허경영 씨의 뛰어난 머리에 놀라 테스트를 해보자고 제안하면서 시작되었어요 . 처음에는 IQ 220이 나왔다고 해요 . 그런데 테스트 결과를 본 교수님들이 "인간이 갈 수 없는 IQ"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iq 430이라는 숫자는 인간이 상상할 수 없는, 심 차원에 들어가는 지능이라고 해요 . 마치 여러분이 사는 세계와는 다른 차원의 이야기처럼 들리죠? 이 숫자가 어떻게 나오게 되었는지, 그리고 이 숫자가 정말 의미하는 바가 무엇인지 궁금해지네요.2. IQ 테스트, 어떻게 진행되었을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5.05.25

용기낸 이재명 허경영에 대한 소신발언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흥미로운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바로 이재명 대표가 허경영 대표의 말에 공감했던 이유에 대한 이야기이죠. 왜냐하면 이재명 대표가 허경영 대표를 존경한다고까지 말했거든요. 그 이유가 뭘까요? 지금부터 함께 알아봐요!"나라에 돈이 없는 게 아니라 도둑이 너무 많다"는 말, 왜 공감했을까요?이재명 대표가 허경영 대표의 말에 깊이 공감했다고 해요 . 어떤 말이었냐면요, "나라에 돈이 없는 게 아니라 도둑놈이 너무 많다"는 말이었죠 . 이 말은 정말 많은 것을 생각하게 만들어요 . 마치 우리나라에 돈이 부족해서 어려운 것이 아니라, 돈이 엉뚱한 곳으로 새나가고 있다는 뜻처럼 들리거든요. 이재명 대표는 이 말이 정말 진리라고까지 표현했어요 . 그만큼 우리나라 예산 운영에 문제가 많다고 느낀..

카테고리 없음 2025.05.25

역상록에서 묘사한 메시아의 모습과 허경영

60년 만에 공개된 예언서, '역상록'이 뭐예요?여러분, 혹시 '역상록'이라는 예언서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이 책은 정말 신비로운 역사를 가지고 있어요. 무려 60년 동안 봉인되어 있다가 최근에야 세상에 조금씩 알려지고 있답니다 . 이 책이 왜 이렇게 오랫동안 숨겨져 있었는지 정말 궁금하죠?역상록을 쓴 분은 바로 효봉 스님이라는 분이에요 . 이분은 예전에 한국인 최초로 판사를 지낼 정도로 대단한 분이었다고 해요 . 판사직을 내려놓고 출가하여 스님이 되셨죠 . 이런 특별한 이력을 가진 분이 남긴 예언서라니, 더욱 특별하게 느껴져요.지금 이 시기에 역상록이 주목받는 이유가 있어요 . 바로 2025년에 대한민국을 바꿀 지도자가 등장한다는 예언 때문이죠 . 마침 지금 대통령 선거도 임박해 있고, 이 예언서의 내..

카테고리 없음 2025.05.25

허경영의 과거 공약, 선견지명인가 허황된 것인가?

허경영의 공약, 정말 미래를 내다본 걸까요?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신기한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바로 허경영 씨의 과거 공약들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몇십 년 전에 이야기했던 공약들이 지금 현실이 된 것들이 있다고 해서 정말 놀라웠어요 . 국가 혁명당의 33 정책은 시스템적으로 잘 만들어져 있다고 해요 . 이 공약들은 저작권 등록까지 되어 있어서, 다른 곳에서 약간씩 변형해서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 똑같이 하면 더 좋겠지만, 그래도 취지는 많이 반영되고 있대요 .주 5일 근무부터 핵무기 보유까지, 놀라운 예측들!허경영 씨의 공약 중에 현실이 된 대표적인 예는 토요 휴무제예요 . 지금 우리는 당연하게 주 5일 근무를 하고 있잖아요 . 이게 노무현 정부 때 현실화되었다고 신문에도 기사가 났었대요 . 또 ..

카테고리 없음 2025.05.25

'청와대' 이름도 역사 속으로 - 허경영 -

청와대 이름, 왜 바꿔야 할까요? 허경영의 '하늘궁' 이야기1. 청와대 이름, 뭐가 문제일까요?우리나라 대통령 집무실 이름이 청와대인 거 다들 아시죠? 그런데 허경영님은 이 청와대 이름에 문제가 있다고 말해요. 왜 그럴까요? 바로 '대'자 때문이라고 하네요. 청와대의 '대'자는 아주 작은 것을 의미한다고 설명해요. 옛날에 술 마시고 놀던 곳을 '얼밀대'라고 불렀는데, 이때 '대'자가 쓰였다는 거예요. 대통령이 일하는 중요한 곳의 이름에 이런 뜻의 글자가 들어가면 안 된다는 거죠.그리고 예전에 이승만 대통령 시절에는 '경무대'라고 불렀는데, 이것도 문제가 많았대요. '경무대'라는 이름도 적절하지 않다고 이야기하죠. 청와대라는 이름이 건물의 기운을 제대로 누르지 못하고 있다고 주장해요. 그래서 이름을 바꿔야..

카테고리 없음 2025.05.25
728x90
반응형